메뉴 건너뛰기



생협소개

퀵배너메뉴

고객센터

조합원가입 안내

  • 질문과답변
  • 찾아오시는길
  • 생협자료실

이사장인사말

현재 페이지 위치 : Home > 생협소개 > 이사장인사말

믿음과 생명의 소중함

이사장 사진

부산YWCA생활협동조합은 지난 1987년부터 땅과 생명을 살리는 먹을거리운동을 출발 근거로 삼아 2011년 법인 설립 이후, 현재 2천여 명의 조합원과 함께 생활협동조합을 꾸려 나가고 있습니다.

2012년 12월 1일부터 협동조합 기본법이 시행되면서 협동조합이 본격적인 경제체재로서 실효를 거둘 것을 기대하며, 부산YWCA생활협동조합 또한 사회적 이상을 높이고 활동의 영역을 넓혀 나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대한 기여라는 목표를 분명히 드러냄으로써 생협운동의 공공성을 사회에 알리고 지역사회를 근거로 한 협동조합 간의 협동을 다양하게 모색하기도 했습니다.

부산YWCA생활협동조합은 "땅과 생명을 살리는 일"인 가치있는 생협운동에 조합원, 생산자, 실무자들이 함께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가치와 경영이라는 두 가지의 조화를 잘 이루어내고자 합니다.

나만이 잘사는 세상이 아니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 그래서 나눔의 아름다움이 있는 세상, 그러한 세상을 이루는 일에 우리 모두 함께했으면 좋겠습니다.
조합원은 생산자의 살림을, 생산자는 조합원의 생명을 책임지는, 그리하여 생명의 홑씨를 멀리, 그리고 널리 퍼뜨리는 일을 함께 해나갔으면 합니다.

늘 함께 해주시는 조합원, 생산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하고 기쁨으로 가득한 날들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부산YWCA생활협동조합 이사장  최홍순

Top